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천구 갑상선암 갑상선여포암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0:37

    "양천구 갑상선암, 갑상선여포암, 난포암, 난포암,


    >


    갑상선암은 갑상선에 생성한 암을 총칭하는 이야기로 유두암, 여포암, 미분화암, 수질암 등이 있습니다.이 중에서 갑상선 요포암은 이중 10Percent가량을 차지할 것입니다.갑상선유두암과 갑상선여포암의 경우, 환자의 본인이 젊을 때 갑상선암 치료로 예후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1반 적으로 갑상선 암 진단에는 세침 흡입 검사에서 진행하는 것이다.천자 흡인 검사는 주례 사파항 씨가 결절 내부의 세포 1부를 흡수한 후 현미경으로 관찰하는 비결인데 여기서 요포암은 여포 선종과 구분하는 특징이 결절의 껍질에 있습니다.그러나, 세침흡입검사로는 결절의 껍질을 검사하기 어렵고, 정확한 구별이 어렵습니다.


    >


    여포상 종양이 암이나 선종지 확인할 수 있노하우웅교루가ー루의 껍질을 검사해야 하지만 가장 정확한 노하우웅의 수술로 결절 전체 절제, 현미경으로 검사하는 것이지만, 이 중 80%가 양성, 5~20%가 악성 자결을 받는 경향을 보이는 모습.


    >


    검사시, 모양이 나쁘지 않은 난포종양이라면 고주파 레이저 시술로도 충분히 제거가 가능합니다.그러나, 갑상선 여포선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갑상선 여포암으로 정착했을 경우, 예후가 좋지 않고 림프절 뿐만이 아니라 다른 장기에 전이될 위험이 높기 때문에, 조기 발견이 중요할 것입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